CAFE

답글

  • 영화 <피아니스트>를 보고 나는 알았다. 1940년대의 폴란드인들은 너나할것 없이 모두 유창한 영어를 구사했다는 사실을! 작성자 에뜨랑제 작성시간 08.12.12
  • 답글 우리나라 드라마에도 그런 거 많습니다. 작성자 畵花 작성시간 08.12.13
  • 답글 명작이라는 소리를 듣고 봤지만 저는 전혀 감동을 못 느끼겠더군요. 역시...감성이 매말랐나... 작성자 TheLastWaltz 작성시간 08.12.12
  • 답글 그맘때쯤 태어났나 싶은 폴란드 출신 학자가 쓴 책을 번역했는데... 문법이 제맘대로여서 씸하게 고생했다는! 작성자 allyman 작성시간 08.12.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