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흑 ㅠㅠ 열씸히번돈 펀드로 한방에 1/5로 엉엉 작성자 돌아온나그내 작성시간 08.12.16 답글 직투요 ㅠㅠ 작성자 테디베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8.12.18 답글 헉...파생상품에 투자하는 펀드에 투자하셨나봐요? ;;; 작성자 TheLastWaltz 작성시간 08.12.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