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제노택틱에 대한 글 올리고 나서 댓글이 하나도 없길래 이런 플레시 게임따위는 나만 좋아하는 구나...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지금 보니 조회수가 535군요 ;;; 저는 제노택틱1은 100판에서 죽고 제노택틱2는 100판도 깼답니다~ 쉬엄쉬엄하세요~ ^^;; 작성자 TheLastWaltz 작성시간 08.12.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