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둘리의 목소리가 바뀐다니 실망이네요.... 클래식의 가치를 모르나봐요.. 주제가도 바뀐다고 하고... 둘리 한숨쉬며 밥하러 갈때 젤 귀여웠는데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8.12.19
  • 답글 예전 둘리 성우분이 박영남씨인데... 지금 '짱구'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계세요 ^^ 저도 목소리 바뀌는게 조금 아쉽네요 작성자 파프 작성시간 08.12.19
  • 답글 벌써 20년 전 애니인데요... 둘리 역할 맡았던 분도 지금은 은퇴했거나 목소리 변하셨을듯. 작성자 에뜨랑제 작성시간 08.12.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