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다른곳은클레임없이 칭찬만 받았던 번역사라도, 어떤 번역회사를 잘못 만나면 돈 받을 때 적게 받고 그 때서야 고객과 잘못되어서 깎았네 어쩌네 한다. 여기 안하면 그만이지만 참 씁쓸하다. 시시비비를 가릴 곳이 있었으면 한다. 이 일 하다보면 참 열이 뻗친다. 일부 번역회사의 경우는 정말 심하다. 이런 얘길 하나하나 나눠서 개선해 볼 수 있는 장이 있었으면 한다. 너무 불합리하고... 뭉치지 못해서 그런지 일부 번역회사가 덜 떨어지게 일 처리해서 그런지, 번역사는 약자가 되기 쉽다 여러가지 문제점들이 있는데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작성자 데어 작성시간 08.12.30
  • 답글 왜 없겠습니까. 지금은 막막해 보여도 중지를 모으면 방법이 있겠지요... 작성자 에뜨랑제 작성시간 08.12.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