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테디베어님..그거 제껀데...뺏겼다.ㅋㅋㅋ아무쪼록 신년회에는 일어번역 하시는 분들 많이 많이 와주시길ㅋ 작성자 ポラリス 작성시간 09.01.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