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연초라서 그런지 쉴새없이 일을 주던 주거래처에서 일을 잘 주지 않네요. 이럴 때는 다른 거래처를 하나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지만 거래처를 늘렸다가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면 예전처럼 거래가 끊기는 일이 생길까 두려워서 그러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일이 한가할 때 내공이나 다져야겠습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1.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