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눈이 많이 왔네요... 보기에는 예쁜데, 걷기에는 너무도 불편한...중요한 자리라서 힐을 신고 나갔었는데 미끄러질까 신경써써 걷다보니 불쌍한 내 발만 혹사시켰어요 ㅜㅜ 이럴땐 정말 남자가 되고 싶어~~~!! 작성자 멜리타 작성시간 09.01.16
  • 답글 멜리타님 예쁜 발(본 적이 있었나? -_-a)이 혹사 당했다니 안타깝네요. 저도 정말 눈이 싫어요. ㅡㅜ 60만 장병 여러분 제설 작업 빨리 하고 업무 이상 없이 보셨기를... 작성자 TheLastWaltz 작성시간 09.01.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