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 발음 유의!)를 해먹었습니다. 점심 때 해먹었을 때는 맛있었는데 저녁도 짜파구리를 먹었더니 질리는군요 ;;;; 혼자 사는 번역가분들 한 번씩 해먹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_^ 작성자 TheLastWaltz 작성시간 09.01.20
-
답글 1. 물에 후레이크 2개를 넣고 끓입니다. 2. 물이 끓으면 너구리 면을 넣습니다. 3. 1분 후 짜파게티 면을 넣습니다. 4. 2분 후 물을 덜어냅니다. 5. 약한 불로 남은 것을 다 넣고 비빕니다. 제 경험 상 물은 짜파게티보다 좀 더 남겨야 합니다. 물이 너무 없으면 짭니다. 그리고 너구리에 들어있는 다시다는 5번에서 넣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맛있게 드세요. ^^ 작성자 TheLastWaltz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1.21
-
답글 헉...내 친구 너구리의 새로운 버젼? 그건 어떻게 만드는 건가요?? 작성자 멜리타 작성시간 09.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