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혼자 무지 댓글달았군요 ㅠㅠ 잠시 휴식하는마음으로 홀릭2하러 갑니다 ^^ 마린서버에요~ 작성자 테디베어 작성시간 09.01.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