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설이 되었군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설날에도 밤새워 일을 하고 있으니 올해도 일복은 많을 듯 합니다. 하지만 실력이 일천해서 일한 시간만큼 돈을 벌지 못하는 게 문제지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1.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