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드디어 설이 되었군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설날에도 밤새워 일을 하고 있으니 올해도 일복은 많을 듯 합니다. 하지만 실력이 일천해서 일한 시간만큼 돈을 벌지 못하는 게 문제지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1.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