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예년 같지 않게 올겨울은 참 따뜻하네요. 추위를 많이 타는 저로서는 참 고마운 일이지만.. 사계절이 뚜렷해야 살기 편하신 분들도 있으니..^^; 올 한해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고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Wony 작성시간 09.02.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