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만그런가요? 요새 정말 일본어통역일이 없네요... ㅡㅡ 경제가 안좋으니 다들 통역사대신에 바디랭귀지를 쓰는건지.. 작성자 핑키 작성시간 09.02.08 답글 일본어 번역일도 없어요..ㅠㅠ.. 작성자 雪花 작성시간 09.02.10 답글 저도 요새 일이 너무 없네요. 올초부터 너무 안 좋아요.. 작성자 Adrienne 작성시간 09.02.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