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만그런가요? 요새 정말 일본어통역일이 없네요... ㅡㅡ 경제가 안좋으니 다들 통역사대신에 바디랭귀지를 쓰는건지.. 작성자 핑키 작성시간 09.02.08
  • 답글 일본어 번역일도 없어요..ㅠㅠ.. 작성자 雪花 작성시간 09.02.10
  • 답글 저도 요새 일이 너무 없네요. 올초부터 너무 안 좋아요.. 작성자 Adrienne 작성시간 09.02.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