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의 중간까지 왔네요 곧 싱글들이 두려워하는 발렌타인이 다가오네요;;; ㅠㅠ 하여튼! 즐건 한주 되시고 항상 좋은 일과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Chris79 작성시간 09.02.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