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달아 일 두 개를 끝내자 마자 또 일이 들어왔네요. 요새같은 불경기에 계속해서 일을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정말 행복한 일입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2.18 답글 님이 부러울 뿐이고! 난 손가락 빨고 있을 뿐이고! 작성자 샤릉해 작성시간 09.02.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