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에 만든 케이크가 맛있었나 봐요 남자친구가 창업하래요 ㅋㅋㅋ 별 시덥지않은... 오늘도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추운 날씨네요. 다들 주님은혜 입으시고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hottilie 작성시간 09.02.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