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살이 나서 몸은 으슬으슬하고 머리는 어질어질합니다. 할 일이 많아서 빨라 나아야 하는데 큰일이네요. 그래도 최근에는 콧물 감기나 기침 감기에 시달린 적이 없어서 다행입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2.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