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좋지 않아서 2월말에는 끝내자고 한 것을 어제야 간신히 끝냈네요. 오늘은 아무 생각없이 하루 동안 푹 쉬어야겠습니다. 너무 피곤하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3.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