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들립니다.ㅎㅎ 얼마전에 다시 일본으로 이사를 오게 되었습니다.ㅎ 짐정리 끝내고 몇일 실컷 놀았었드랬죠ㅎㅎ슬슬 일자리를 알아봐야 겠네요ㅎ 다들 건강하시죠?^^ 작성자 ポラリス 작성시간 09.03.06 답글 네... 오랜만입니다.^^ 작성자 allyman 작성시간 09.03.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