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하루 푹 쉬면서 오랜만에 용산CGV에서 영화감상도 했습니다. <왓치맨>을 봤는데 스포일러가 될까봐 내용이나 감상은 말하지 못하겠고, 예상과 달리 단순 SF 액션물이 아니라는 것만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상영시간이 꽤 길더군요. 엉덩이가 좀 아팠습니다.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3.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