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는 하루 푹 쉬면서 오랜만에 용산CGV에서 영화감상도 했습니다. <왓치맨>을 봤는데 스포일러가 될까봐 내용이나 감상은 말하지 못하겠고, 예상과 달리 단순 SF 액션물이 아니라는 것만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상영시간이 꽤 길더군요. 엉덩이가 좀 아팠습니다.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3.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