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전내내 지명과 고뮤명사 잔뜩 있는 번역을 하다보니 눈이 사시가 되었슴다~ 넙치 납쇼~ 이런 번역은 맡지 않았슴 좋겠네요^^ 작성자 marina 작성시간 09.03.13
  • 답글 저는 8월까지 그런 거 계속 해야 한다는 -_- 작성자 에뜨랑제 작성시간 09.03.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