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노트북에 사용할 마우스를 하나 샀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사의 제품인데 반으로 접을 수 있어서 크기도 작고 가볍더군요. 아직은 날씨 변동이 심하지만 날이 좀 더 따뜻해지면 가끔 조용한 찻집에서 일을 하고 싶습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4.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