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노트북에 사용할 마우스를 하나 샀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사의 제품인데 반으로 접을 수 있어서 크기도 작고 가볍더군요. 아직은 날씨 변동이 심하지만 날이 좀 더 따뜻해지면 가끔 조용한 찻집에서 일을 하고 싶습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4.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