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또 한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어제까지 한 건 끝내기로 했는데 마지막에 힘이 쭉 빠져서 그만 일찍 자버리고 말았습니다. 건강이 더 중요하다는 생각 때문에요. 요새 한의원에서 지은 보약을 복용하고 있는데 효과 좀 보았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4.13
  • 답글 요새 보약 덕분인지 모르지만 위장도 편해지고 식욕이 왕성해지고 있습니다. 저도 살이 찔까 걱정되서 부지런히 운동을 하고 있답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4.14
  • 답글 저도 건강땜시 한약을 지어 멌었더니 올 봄 훨씬 덜 피곤하네요. 문제는 한약 먹고 좋아진 식욕때문에 살이 찌고 있는 것입니다. 왕성한 식욕을 컨트롤할 방법을 찾고 있는 중입니다요^^ 작성자 천년바위 작성시간 09.04.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