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도저히 일에 집중할 수 없어서 용산에 단골 일식집에서 식사도 하고 CGV에서 영화도 보았답니다. 어제 쉰 덕분인지 오늘은 일에 집중이 좀 되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4.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