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 일은 많은데 마음이 풀어져서 그런지 일하기가 싫네요. 직장에 다녔으면 관리자한테 한 소리 들었겠죠?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5.01 답글 따사로운 날씨가 마음 풀어지게 하는 때예요.^^ 작성자 달곰 작성시간 09.05.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