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둥이 고양이가 생겼어요. 고양이용품 사러 가야겠어요. ^^ 작성자 달곰 작성시간 09.05.02
-
답글 아고, 며칠만에 들어와 보니 댓글이...감사합니다. 근데...어제 아침에 산책 나가서 안 들어왔어요. 길고양이의 삶을 택했나 봐요. ㅠㅠ 작성자 달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5.06
-
답글 고양이는 멍멍이보다 자립심(?)이강해 신경쓸일이 덜하다고 하던데요..^^예쁘게 잘 키우시길..근데 이름은 뭘로 하셨는지요?^^ 작성자 peperomeo 작성시간 09.05.04
-
답글 험한 세상, 강하게 키우세요. 흐... 작성자 엄마얘흙먹어요 작성시간 09.05.02
-
답글 잘 기르시기 바랍니다. 제 동생놈도 기르던 고양이 두 놈을 사정이 생겨 다른 곳에 입양보냈는데... 작성자 에뜨랑제 작성시간 09.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