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첨 오신 분들 반갑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아참, 촛불영상 자막을 외국어로 번역하는 자봉 함께 하실 분 계신가요? 일어 파트를 맡기로 했는데, 아직은 저 혼자네요. 작성자 달곰 작성시간 09.05.06
-
답글 고맙습니다. 음...닉을 뭐라 읽어야 할지...ㅡㅡ;; 나중에 연락드릴게요. 작성자 달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5.08
-
답글 좋은 일 하시네요. 5월은 힘들 것같고..6월 부터라면 저도 동참하고 싶어요! 작성자 yjjp 작성시간 09.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