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 밤 깨어 일하는 올빼미족이 많으실 것 같아요. 낮엔 더워서 늘어지는데, 시원해서 일하기는 좋은 밤입니다. ^^ 앗싸 52132명을 제치고 1등으로 출첵을~ ^^; 작성자 달곰 작성시간 09.05.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