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지난 2일에 주문했던 만도 위니아의 공기청정기가 도착했습니다. 에어워셔라고 하는데 말 그대로 공기를 물로 씻어낸다고 할까요? 다른 공기청정기와는 달리 필터 대신 물을 채워서 사용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걸로 방안의 퀴퀴한 냄새가 좀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5.13 답글 가격이 궁금하네요. ^^; 작성자 달곰 작성시간 09.05.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