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일은 농땡이치면서 괜히 바쁘기만 하네요. 이것저것 자잘한 일들 때문에 머리가 넘 복잡합니다.ㅜㅜ 그래도 먹고 살려면 해야죠.ㅠㅠ 여러분 모두 일복 터지시길 빌어드릴게요.(그러려면 환율이 팍팍 내려야 하는데 말이죠.) 작성자 달곰 작성시간 09.05.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