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새 또 낮에 자고 밤에 일하는 습관이 들었습니다. 이 습관을 오늘은 고쳐야겠다는 생각에 자지 않고 버티고 있는데 정말 힘드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5.19
-
답글 감사합니다. 그런데 낮에는 버텼는데 저녁 무렵에 결국 쓰러져 자다가 조금 전에 깨어났답니다. 오늘도 제 시간에 자기는 틀린 것 같네요. ㅠㅠ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5.19
-
답글 건강에도 안좋은 습관, 빨리 고쳐야죠. 화이팅~! 작성자 엄마얘흙먹어요 작성시간 09.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