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일 하나를 마치고 조조로 터미네이터를 보고 왔습니다. 스포일러가 될까봐 내용은 말하지 않겠습니다. 단지 음향효과가 대단했다는 말은 하고 싶습니다. 특히 스피커에 가까운 복도 쪽에 앉아서 그런지 심장이 다 울리더군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5.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