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장 기간인데 최소한의 애도는 표하는 카페가 되었으면 합니다. 대문 좀 바꿔주세요. 눈물 납니다... 작성자 진이73 작성시간 09.05.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