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또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요새는 초저녁에 자고 새벽에 일어나는 패턴으로 살고 있는데, 덕분에 아침에 산에도 다녀올 수 있어서 좋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5.28
  • 답글 감사합니다. 이렇게 되기까지 많은 노력이 있었습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5.28
  • 답글 우오오오~ 드뎌~ 추카추카추카... 작성자 엄마얘흙먹어요 작성시간 09.05.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