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 일은 많은데 여름 감기에 걸려서 그런지 집중도 잘 안 되고 짜증만 나네요. 요새 건강 증진을 위해서 아침마다 산에 올랐는데 아침의 찬 공기가 저에게는 해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ㅠㅠ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6.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