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할 일은 많은데 여름 감기에 걸려서 그런지 집중도 잘 안 되고 짜증만 나네요. 요새 건강 증진을 위해서 아침마다 산에 올랐는데 아침의 찬 공기가 저에게는 해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ㅠㅠ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6.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