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하면서 머리 복잡해질 때 전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좋습니다. 방금 슈퍼에서 롯데 팥빙수를 사왔는데 가격이 올라 2천원이 되버렸네요 -_- 얼음 주제에 왜 이리 비싸졌는지... 작성자 바보건이 작성시간 09.06.04 답글 롯데는 불매를 권해 드립니다. 조중동 딴나라와 사돈의 팔촌까지 다 해먹는 매국기업이에요. 작성자 달곰 작성시간 09.06.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