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번역하면서 머리 복잡해질 때 전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좋습니다. 방금 슈퍼에서 롯데 팥빙수를 사왔는데 가격이 올라 2천원이 되버렸네요 -_- 얼음 주제에 왜 이리 비싸졌는지... 작성자 바보건이 작성시간 09.06.04
  • 답글 롯데는 불매를 권해 드립니다. 조중동 딴나라와 사돈의 팔촌까지 다 해먹는 매국기업이에요. 작성자 달곰 작성시간 09.06.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