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좀 열 받는 일이 있어서 좀 밥을 많이 억어버렸나봐요....허걱,배불러라...항상 먹고 후회 한다니까...-..-여러분들은 열 받는 일이 있다고 폭식 그런거는 하지 마세요...나중에 후회 하는 거는 제 자신이네요...오늘도 하루를 반성.... 작성자 hajime 작성시간 09.06.07
-
답글 휴=3 작성자 hajime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6.08
-
답글 저도 종종 그러는데 나이 먹을수록 할 게 못되네요. ㅠㅠ 작성자 달곰 작성시간 09.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