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이 없어서 우울하네요. 일이 많아도 걱정이지만, 이번주는 일이 좀 있었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사과공주 작성시간 09.06.08 답글 일은 있으나 수입이 없어서...ㅠㅠ 어서어서 일복 터지시길 빕니다. 작성자 달곰 작성시간 09.06.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