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랜만에 밤샘 번역 하나 끝내서 I rule the world~* 한 번 하려고 왔는데 요즘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으셔서 저마저 안타깝네요ㅠㅠ 여러분~ 제가 통번역계에 대해서 배운 것이 하나 있다면, 우린 절대로 굶어죽지 않아요. 일이 좀 적을 때가 있을 뿐이죠... 힘내세요 여러분! 작성자 aller plus haut 작성시간 09.06.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