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새 몸도 좋지 않고 짜증이 너무 나서 금요일과 토요일은 좀 쉬었더니 컨디션이 어느 정도 회복되었네요. 그래서 이렇게 다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역시 휴식은 중요한 것이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6.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