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콜님 글을 읽으니 갑자기 스팀이 팍...ㅡ.ㅡ^ 아무래도 샘플 짜집기 쪽에 무게가 실립니다...게다가 구인 광고 올리고 하루 만에 싹 지워버리는 의도는 대체 뭔지...얼마전에 한국 컴**센터도 그랬고...떱... 작성자 은물결 작성시간 09.07.02
-
답글 은물결님! 조금 전에 싸이환타 담당자의 멜을 받았습니다. 모집이 완료되었고 너무 지나치게 많은 지원자가 와서 경황이 없었고 카페에 더 이상이 지원자를 원치 않아 글을 삭제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 멜을 인제야 늦게 확인한 모양입니다. 상호 커뮤니케이션의 착오가 있어던 것 같습니다. 지금 카페회원이 함께 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가 색안경을 끼고 본 점이 있었습니다. 그점 회사측에 사과들이고 싶네요. 암튼 이번 건은 원활한 커뮤티케이션이 안된 점이 원인이었던 것 같습니다. 작성자 참외마이콜 작성시간 09.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