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물결님! 조금 전에 싸이환타 담당자의 멜을 받았습니다. 모집이 완료되었고 너무 지나치게 많은 지원자가 와서 경황이 없었고 카페에 더 이상이 지원자를 원치 않아 글을 삭제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 멜을 인제야 늦게 확인한 모양입니다. 상호 커뮤니케이션의 착오가 있어던 것 같습니다. 지금 카페회원이 함께 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가 색안경을 끼고 본 점이 있었습니다. 그점 회사측에 사과들이고 싶네요. 암튼 이번 건은 원활한 커뮤티케이션이 안된 점이 원인이었던 것 같습니다작성자참외마이콜작성시간09.07.02
답글넵, 안 그래도 그 쪽 담당자한테 설명 들었고 사과 멜을 보냈습니다. 요즘 하도 샘플 테스트를 악용하는 곳이 많아서 저도 예민해졌나봅니다. 서로 믿으며 일해야 하는데...며칠 전엔 어떤 에이전시에서 자그마치 A4 두 페이지가 넘는 분량을 샘플 테스트라며 보내왔는데 이걸 해야 하나 싶은 게 참 맥 빠지더군요. ㅠㅠ작성자은물결작성시간09.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