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문서 내일 밤까지 올킬해야하는데...;;; 할 일은 태산이고 시간은 없고..ㅠㅠ 그래도 이렇게 일 한다는 것에 기쁨을 두고.. *^^* 모두 열심!! 작성자 물렁캔디 작성시간 09.07.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