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조금 이른 감이 없지않은 피서를 다녀왔습니다~강원도에 그렇게 좋은 곳이 많다는걸 왜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을까요?ㅎㅎ 행복한 4일을 보내고 현실로 돌아왔어요^^ 작성자 멜리타 작성시간 09.07.08
  • 답글 전 짬은 많은데 돈이 없어서 못가요 흑흑... 근데 조용한데 하루라도 다녀오고 싶어요 작성자 Kai* 작성시간 09.07.08
  • 답글 부럽네요. 저도 재충전을 위해 여행을 다녀 오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 짬이 나지 않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7.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