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또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요새 낮에는 노트북을 메고 인사동의 조용한 찻집을 다니면서 일을 한답니다. 어제는 '아름다운 차 박물관'에서 일했는데 오늘은 어디가 좋을까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7.08
  • 답글 엄청 부럽습니다.^^ 작성자 miruku 작성시간 09.07.09
  • 답글 현대본사 옆길로 올라가다 보면 고풍스런 커피숍이 하나 있어요. '커피한잔'이라는 곳인데 다양한 커피가 있지요. 가게는 조그맣지만.... 일할 분위기는 아닐라나요? 작성자 달곰 작성시간 09.07.09
  • 답글 삼청동이라... 언젠가 말은 들었는데 가보지는 않았네요. 시간나면 삼청동에도 가봐야겠습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7.08
  • 답글 효자동이나 삼청동에 조용한 까페 많던데 인터넷에 검색해 보시면 많이 나올거 같애요. 전 개인적으로 집 근처 스타벅스를 젤 선호하지만^^ 작성자 Kai* 작성시간 09.07.08
  • 답글 돗자리 깔고 일하면 노트북으로 작업하기 어려울 것 같고 부산은 너무 머네요. 참고로 저는 지금 용산의 한 카페에서 작업을 하고 있답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7.08
  • 답글 개인적으로는 부산 광안리 스타벅스가 제일인 것 같습니다. 경치나 뭐나... 일 있을 때에는 거의 6시간동안 거기서 작업을 했었는데;; 작성자 도시의기사 하승빈 작성시간 09.07.08
  • 답글 한강에 돗자리 깔고, 어떠세요? 작성자 code 작성시간 09.07.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