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와서 오늘은 그냥 집에서 일하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갑갑해서 그럴까요? 아침부터 짜증만 나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7.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