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치커피 뽑고 있어요, 이걸 만들려고 그 비싼 기구를 집에 들일 수도 없고, 그냥 패트병 반으로 잘라서 꺼구로..ㅎㅎ. 더치커피..여름에 정말 필.수. 에요~!작성자code작성시간09.07.09
답글더치커피, 한번 맛보고 나면 중독이 되지요... 이제 많이 뽑으셨나요작성자하늘색작성시간09.07.13
답글넵. 현재 6시간 경과되었는데, 1리터의 물을 부어놓고, 이제 겨우 700cc 를 받았습니다. 이후로는 몇시간 냉장고에 넣어두고 또 숙성단계가 필요합니다. 그런데 얘가얘가 향,맛이 장난이 아니거든요, 저두 성질이 급해서 주로 여름에만 도전하고 있습니다. 작성자code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09.07.09
답글더치커피가 뭔지 몰라서 인터넷을 찾아보고서야 알았습니다. 성질이 급한 저로서는 그냥 인스턴트 커피가 낫겠네요. ^^작성자미풍(微風)작성시간09.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