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더치커피 뽑고 있어요, 이걸 만들려고 그 비싼 기구를 집에 들일 수도 없고, 그냥 패트병 반으로 잘라서 꺼구로..ㅎㅎ. 더치커피..여름에 정말 필.수. 에요~! 작성자 code 작성시간 09.07.09
  • 답글 더치커피, 한번 맛보고 나면 중독이 되지요... 이제 많이 뽑으셨나요 작성자 하늘색 작성시간 09.07.13
  • 답글 넵. 현재 6시간 경과되었는데, 1리터의 물을 부어놓고, 이제 겨우 700cc 를 받았습니다. 이후로는 몇시간 냉장고에 넣어두고 또 숙성단계가 필요합니다. 그런데 얘가얘가 향,맛이 장난이 아니거든요, 저두 성질이 급해서 주로 여름에만 도전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code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7.09
  • 답글 더치커피가 뭔지 몰라서 인터넷을 찾아보고서야 알았습니다. 성질이 급한 저로서는 그냥 인스턴트 커피가 낫겠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7.09
  • 답글 ㅎㅎㅎㅎ 작성자 code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7.09
  • 답글 저도 커피건 밥이든 뭐든지 더치로 하는거 좋아합니다. 이런건 빨리 정착되었으면 한다는... 작성자 엄마얘흙먹어요 작성시간 09.07.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