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3때 2급따고 20살때 마저 1급 따고 놀다가 군대갔다가 워킹홀리데이로 일본에 왔습니다. 3달째 되어가는데 향수병에 걸렸나 봅니다. 금의환향하고 싶은데 지금은 오로지 평일에 일하고 주말에 한국인 친구들과 놀러다니니 일본어도 늘지 않네요. 일본에 있는 한국사람들도 참 무서워요. 한국에 있는 한국사람들 보고 싶네요. 작성자 visioneries 작성시간 09.07.12
-
답글 전 3개월 전에 한국으로 귀국 하였답니다...지금 일본에 계시는 님이 부럽습니다...화이팅하세요~!!나름대로 일본 생활도 즐거울 날이 올거라 생각합니다~!!! 작성자 hajime 작성시간 09.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