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부산입니다...좀전에 또 천둥과 번개에 잠이 다 날라가 버렸습니다...--;역시 장마는 장마이군요~ 작성자 hajime 작성시간 09.07.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