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하루는 푹 쉬면서 영화도 보고 잠도 충분히 잤습니다. 너무 자서 그런지 어깨가 조금 결릴 정도입니다. 어쨌든 충분히 쉬어서 그런지 오늘은 일할 의욕이 나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7.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